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Search

REVIEW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SUBJECT 빈티지하고 우아한 무드의 최고의 반지♡
NAME 정다혜 (ip:)
  • DATE 2020-07-15
  • 추천 추천하기
  • HIT 443
평점 5점


그냥 너무 예뻐요. 제가 좋아하는 장미에 좋아하는 오닉스 원석의 조합이라 보자마자 주문했어요.

햇빛 아래 찍은 상세사진이라 잘 안보였는데 장미 안쪽이나 전체적으로 진회색빛의 옅은 유화처리가 돼있어요~ 뽀얀 은색일 줄 알았는데 참고하서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완전 검은색은 아니라 유화가 부담스럽진 않고, 아무래도 무게감있는 색감의 블랙 오닉스라서 유화를 하니 조화로워서 좋았어요. 유화처리를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울 만큼 정말 예뻐요. 사진에서 보이듯 장미 가지 디테일도 좋고 전체적으로 빈티지하고 우아한 미가 있는 아이예요.

오닉스는 특히나 왼손에 착용하면 좋은 원석으로 알려져있어 저도 보통 왼손 검지나 중지에 끼곤 한답니다. 액운을 막아주고 잡념과 유혹을 떨쳐주는 오닉스 주위를 둘러싼 장미들, 그리고 장미 10송이는 "당신은 완벽한 사람입니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덕분에 이 반지가 제겐 소중한 의미가 되어 나를 응원하고 싶을 때, 중요한 일이 있을 때 자주 찾게 될 것 같네요:)

아쉬웠던 점은 프레임 뒷면, 반지 안쪽에 뾰족한 부분이 있어서 착용할 때 자꾸 긁혔었고, 호수도 평소끼는 호수로 16호 주문했는데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손가락에 안 걸릴 정도로 조금 크더라구요. 이 부분들은 수선요청드렸더니 친절하게 상담해주셨답니다. 그리고 원석 사이드에 약간의 물자국같은 본드자국이 있었지만 자세히 들여다봐야 보이는 정도라 저는 신경 안쓰였어요. 예민하신 분들께는 어떨지 모르겠지만요😅 업체로 물품만 보냈구 아직 수선 및 재발송 전이지만 구매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까 싶어 리뷰 먼저 올립니다😊 호수에 약간 유의하시구 유화처리가 돼있다는 점 알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FILE 20200703_180739-01-01.jpeg , 20200703_180903-01.jpeg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